본문 바로가기

취미

【선정성 매우 높음】 넷플릭스 후방 주의가 필요한 작품들 TOP10

 

 

안녕하세요,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선정성이 매우 높은 작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 성인 비디오까지는 아니지만 가끔(?) 어른들끼리 즐길 수 있는 작품이 필요할 때가 있으니까요.

 

이 작품들은 선정성 뿐만 아니라 감독과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력과 뛰어난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. 지금부터 선정성이 매우 높은 작품 10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

페어플레이(FAIR PLAY, 2023년)

넷플릭스-페어플래이-후방주의-39금-선정성-높음

 

개요: 영화 "페어 플래이"는 뉴욕의 금융계를 배경으로 하며, 피비 다인버와 알덴 에렌라이크가 연기하는 갓 약혼한 커플의 이야기를 다룹니다. 이 커플은 같은 헤지펀드에서 근무하고 있으며, 한 명이 중요한 승진을 얻게 되자 둘의 관계는 극한의 시험에 직면하게 됩니다.

추천 이유: "Industry"를 통해 금융의 매력을 발견했다면, "Fair Play"는 그 다음 단계의 감흥을 제공할 것입니다. 이 영화는 직장 내 경쟁과 개인적 갈등을 극적으로 펼쳐 보이며,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영화의 흥미를 더욱 배가시킵니다. 이곳에서 '긴장된다'는 말은 확실히 축소된 표현일 뿐입니다.

 

365 일(365 Days, 2020년)

 

365-Days-일

 

개요: 마피아 가족의 일원인 마시모는 계속해서 꿈에 나타났던 여성을 찾아 다닙니다. 어느날 우연히 그녀를 만난 마시모는 그녀를 납치하게 되고 365일의 시간을 주고 파격적인 제안을 합니다.

 

추천 이유: 이 작품은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들로 인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. 선정적인 장면들은 작품의 분위기와 스토리에 깊이를 더해주며, 감동을 자아냅니다.

 

 

 

 

가질 수 있다면(You Get Me, 2017)

 

가질 수 있다면-넷플릭스-선정성-매우-높음


개요: 매력적이지만 위험한 여성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 토미. 그녀와 이별한 후 자신의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그녀가 자신의 학교에 전학을 오면서 일이 꼬이게 됩니다. 이 영화는 청소년들의 사랑, 질투, 배신에 대한 이야기 흥미롭게 그리고 있습니다.

 

추천 이유: 선정적인 장면들이 이 작품의 긴장감과 감정의 고조를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벨라 손과 테일러 존 스미스의 연기력은 이 작품의 몰입감을 높여줍니다. 가질 수 있다면(You Get Me)은 강렬한 감정선과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
 

 

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(50 Shades of Grey, 2015년)

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-넷플릭스-선정성-높음

개요: 대학생 아나스타샤 스틸은 억만장자 크리스티안 그레이를 인터뷰하게 되면서 그와의 열정적인 로맨스에 휘말립니다. 그러나 그의 이중적인 성격과 음울한 과거가 이 사랑을 복잡하게 만듭니다.

 

추천 이유: 이 작품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영화로, 선정적인 장면들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. 작품은 사랑과 욕망의 균형을 잘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충격과 여운을 남깁니다.

 

러브(Love, 2015년)

Love-넷플릭스-선정성-매우-높음

 

개요: 미래의 파리를 배경으로, 한 남자가 두 여성과의 관계에 얽히며 오가는 사랑과 욕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.

 

추천 이유: 칸느 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던 가스파 노에 감독의 작품으로, 과감한 연출과 현실적인 연기력이 돋보이는 선정적인 작품입니다.

 

 

 

가장 따뜻한 색, 블루(Blue is the Warmest Color, 2013년)

 

가장 따뜻한 색, 블루-넷플릭스-선정성-매우-높음

 

개요: 15살의 아델은 성격이 강한 블루 머리의 엠마와 만나게 되고, 두 사람은 점차 서로를 알게 되면서 열정적인 사랑에 빠집니다. 이 작품은 그들의 성장과 성적 정체성을 다루고 있습니다.

 

추천 이유: 두 주인공의 감정 표현이 섬세하고 현실적인 연기력으로 평가 받았습니다. 선정적인 장면들은 두 인물 간의 사랑과 욕망을 보여주며 감동을 자아냅니다.

 

원초적 본능(Basic Instinct , 1992)

원초적-본능-넷플릭스-선정성-매우-높음

 

개요: 살인 혐의를 받는 작가와 경찰 감사 간의 위험한 관계를 다룬 스릴러 영화입니다. 살인 사건을 해결하려는 경찰은 작가의 매력에 휘말리면서 위험한 게임에 빠져들게 됩니다.

 

추천 이유: 선정적인 작품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. 최근의 기준으로 보면 약간 덜 흥미로울 수도 있습니다. 하지만 고전은 한 번 이상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. 오랫동안 선정적인 장면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화제가 되었습니다. 샤론 스톤과 마이클 더글라스의 연기력은 이 작품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줍니다.

 

오티스의 비밀 상담소(Sex Education, 2019년 (시즌 1 시작))

 

넷플릭스-오티스의 비밀상담소-선정성-매우-높음

 

개요: 청소년들의 성교육에 관한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입니다. 성상담사인 어머니를 둔 오티스는 학교 친구들의 성 문제를 해결해 주기 시작하며 자신의 성장을 이뤄가는 과정을 그립니다.

 

추천 이유: 선정적인 장면들이 가미되어 있지만, 청소년들의 성장과 성교육에 대한 중요성을 적절하게 다루고 있어 교육적인 가치도 높은 작품입니다.

 

Secretary(2002년)

넷플릭스-Secretary-2002년-선정성-매우-높음

 

개요: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하게 된 젊은 여성이 사장과 독특한 관계를 맺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. 두 주인공이 발견한 새로운 섹슈얼리티는 그들의 인생을 변화시킵니다.

 

추천 이유: 이 작품은 선정적인 장면들을 통해 인물들의 감정과 성장을 그리는 독특한 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입니다.

 

러스트 스토리(Lust Stories, 2018년)

 

러스트 스토리-넷플릭스-선정성-매우-높음

 

개요: 인도에서 사랑과 욕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도 영화입니다. 4명의 유명한 인도 영화 감독들이 각각 다른 스토리를 연출해 선정적인 장면들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합니다.

추천 이유: 인도 영화의 특색과 서로 다른 스토리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, 선정적인 장면들이 이야기와 잘 어우러져 독특한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.

 

 

디 어페어(The Affair, 2014년 (시즌 1 시작))

디-어페어-넷플릭스-선정성-매우-높음

 

개요: 글쓰기를 좋아하는 남자와 그의 불행한 결혼을 고민하는 여성이 서로 사랑에 빠져들면서 그들의 삶에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. 이 드라마는 관계 속에서의 감정, 욕망, 배신을 그립니다.

 

추천 이유: 선정적인 장면들과 긴장감 있는 스토리가 이 작품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줍니다. 감정이 격한 드라마의 분위기와 배우들의 연기력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.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이상 10개의 선정적인 넷플릭스 작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. 혼자 혹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작품들은 각자의 독특한 매력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
 

이 작품들을 통해 선정적인 장면들이 스토리에 어떻게 잘 녹아들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. 단, 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시청 시 주의해주세요(다만 넷플릭스에 완전한 성인용 콘텐츠는 없습니다...).

 

 

 

넷플릭스 이외의 OTT 서비스 소개

 

서비스 월 가격 비고
티빙 월 4900원(네이버 플러스) 1년 선 결제시 월 3900원
왓챠 월 7900원(기본) 4대 가능한 요금제 12900원
웨이브 월 7900원(원스토어)
월 9000원(앱스토어, 구글플래이)
sk텔레콤 가입자의 경우 특정 요금제 사용시 70% 할인
쿠팡 플레이 월 4900원 쿠팡 와우 혜택도 추가
넷플릭스 월 9500(베이식, 동시 접속 1명)
월 13500원(스탠다드, 동시접속 2명)
월 17000원(프리미엄, 동시접속 4명)
 
애플TV+ 월 6500원(동시접속 5명, 가족)  
디즈니+ 월 9900원 연간 멤버십 99000원
유튜브 월 8900원(유튜브 프리미엄)
월 14000원(IOS 인앱 결제시)
 
라프텔 월 9900원(베이식, 동시접속 1명)
월 14900원(프리미엄, 동시접속 4명)
 
카카오TV 무료 + 유료 드라마 종영시 유료로 전환
시즌 월 5000원(기본) 3개월 이용시 20% 할인된 12000원으로 이용 가능
티빙에 통합 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같이 보면 좋은 글

 

 

【선정성 매우 높음】 넷플릭스 후방 주의가 필요한 애니메이션 TOP10

Netflix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,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많은 이용자들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. 한국 내에서도 그 인기는 날로 상승하고

knowledge-dic.tistory.com

 

누누티비 처벌? | 누누티비 봐도 괜찮은 것일까?

누누티비는 불법 서비스인가? 결론부터 말씀 드린다면 불법 콘텐츠를 유포하거나 PC 등에 저장하는 것은 법에 저촉되기 때문에 누누티비는 불법 서비스입니다. 불법 사이트니 무단으로 콘텐츠

knowledge-dic.tistory.com

 

누누티비 악성코드 감염 없이 사용하는 방법은?

누누티비 악성코드를 걱정해야 하는 이유는? 누누티비는 한국 드라마나 영화 예능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 어두운 톤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넷플릭스와 유사한 느낌을 주지만 실제로

knowledge-dic.tistory.com

 

【연애 필수 지식】 10만 원 이하 여자친구 선물 모음

10만원 이하의 선물은 무겁지 않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고 센스를 어필할 수 있는 가격대입니다. 하지만 잘못 고르면 대충 고른 것 같거나 '아~ 이건 좀'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. 그렇다면

knowledge-dic.tistory.com

 

MBTI 성격유형별 바람기 순위: 1위는 어떤 유형?

MBTI(Myers-Briggs Type Indicator)는 우리의 성격 유형을 분석해 주는 도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. 이러한 MBTI 유형을 통해 우리는 스스로를 더 잘 이해하고,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더 나아게 만들 수

knowledge-dic.tistory.com

 

【누누티비】 시청기록으로 처벌 받을 수 있을까?

누누티비는 불법 사이트임에도 버젓히 회원가입을 요구하고 시청한 영상의 기록을 시청기록으로 남기기도 합니다. 이 시청기록 괜찮은 것일까요? 불법 사이트 누누티비 시청하면 처벌받을까?

knowledge-dic.tistory.com

 

【Youtube】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 공유 단점은?!

광고 없이 영상을 볼 수 있고 유튜브 뮤직과 유료 콘텐츠들을 볼 수 있기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가족들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공유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

knowledge-dic.tistory.com